Tab Menu Position

통밀당 닭가슴살 만두 - 상품후기
간이 제 입맛에 딱 적당. 짜기나 맵
슈스타
  • 2023.02.09 18:06
  • 4
  • 0
간이 제 입맛에 딱 적당. 짜기나 맵기나.
다만 만두피가 좀 밀가루 느낌이 나네요
이전글

맛있어서 너무 좋아요.

2023.02.08 조회수 : 4
다음글

칼칼하고 너무 맛있어요~~!! 만두피

2023.02.09 조회수 : 148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