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저당 두부현미떡볶이 - 상품후기
혼자먹기 딱! 좋은양 좀 더 매워도
슈스타
  • 2023.02.02 21:49
  • 129
  • 0
혼자먹기 딱! 좋은양
좀 더 매워도 좋을듯하네요.
두부현미라 마음에 위안이 되서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이전글

떡볶이를 너무 좋아하는데 확실히 나트

2023.02.02 조회수 : 1
다음글

괜찮아요 먹을만해요 치즈 넣는거 추천

2023.02.03 조회수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