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저당 두부현미떡볶이 - 상품후기
떡볶이를 너무 좋아하는데 확실히 나트
슈스타
  • 2023.02.02 20:11
  • 1
  • 0
떡볶이를 너무 좋아하는데 확실히 나트륨과 당을 무시할 수 없어서 걱정했는데 대용품으로 좋아요ㅎㅎ 정착하기에도 딱이에요!!
이전글

저당이라해서 야식 생각날때 먹어요

2023.02.02 조회수 : 1
다음글

혼자먹기 딱! 좋은양 좀 더 매워도

2023.02.02 조회수 : 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