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1] 성수동제빵소 두부스콘 - 상품후기
다이어트중에 빵이 너무 먹고 싶어서
슈스타
  • 2022.09.27 11:27
  • 155
  • 0
다이어트중에 빵이 너무 먹고 싶어서 구매해봤는데 너무 맛있었어요~저지방 우유한잔에 스콘하나...너무 빵 부럽지 않을만큼 너무 맛있었어요???
이전글

부드럽고 단맛도 적당하고 좋아요~

2022.09.26 조회수 : 191
다음글

단백해서 좋아요~꼭 음료랑 먹어야해요

2022.09.27 조회수 : 2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