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1] 성수동제빵소 두부스콘 - 상품후기
부드럽고 단맛도 적당하고 좋아요~
슈스타
  • 2022.09.26 21:51
  • 191
  • 0
부드럽고 단맛도 적당하고 좋아요~
두부베이글이 맛있었어서 스콘도 주문해봤는데 역시 맛있네요~ 플레인, 초코 둘다 맛있는데 저는 플레인이 더 좋고 딸은 초코가 더 좋다네요^^
이전글

예전에 먹어보고 또 시켰네요. 맛있습

2022.09.26 조회수 : 7
다음글

다이어트중에 빵이 너무 먹고 싶어서

2022.09.27 조회수 : 155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