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미가 원래 쫀득 한가엽 ?? 그리고 왜 맵죠?? 내가 떡볶이랑 먹어서 그런가.. 사실 편의점 삼김보다 맛있어요 전 현미를 좋아해요. 쌀밥보다 좋아해서 현미 삼각 젛아ㅛㅇ
2022.09.23 조회수 : 7아들이 잘 먹습니다^^ 퍽퍽하지 않
2022.09.23 조회수 : 4연관상품
정가3,900원
할인가3,500원
정가14,400원
할인가7,900원
할인가4,950원
정가8,000원
할인가4,950원
배송빠릅니다 기대되요
▶ [11주년] 3+3 저당 오늘은 현미 주먹밥 16종
*김자반멸치볶음 출시* 100% 국내산 찰현미로 만든 저당 식단
정가14,400원 할인가7,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