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마늘보쌈 - 상품후기
원래 보쌈에서도 비계보다 살코기를 더
슈스타
  • 2022.09.18 15:20
  • 79
  • 0
원래 보쌈에서도 비계보다 살코기를 더 좋아하는 저에게 딱이에요!! 고기 잡내도 안 나고 이 마늘 소스가 미쳐써요…!! 따로 팔아주시면 안 되나요??ㅋㅋㅋ 맛있게 한 깨 잘 먹었습니다!
이전글

다이어트용이구나 싶고, 냄새안나요

2022.09.17 조회수 : 10
다음글

보쌈 참 좋아합니다. 앞으로 외식으로

2022.09.18 조회수 : 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