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마늘보쌈 - 상품후기
보쌈 참 좋아합니다. 앞으로 외식으로
슈스타
  • 2022.09.18 18:46
  • 177
  • 0
보쌈 참 좋아합니다. 앞으로 외식으로 보쌈 먹을리는 없어졌습니다. 이거면 충분합니다. 더 먹고싶어도 그건 욕심이고 여자 1인분에 딱 맞는 양이라고 생각합니다. 집에 있는 야채 (양상추)에 싸 먹었는데, 배불러요. 같이 오는 마늘양념장과 너무 잘 어울려서 느끼함도 잡아주고, 전자렌지에 돌려도 비린내 1도 없습니다. 정말 냉동고에 쟁여두고 먹을 각입니다. 족발도 주문 고고고. 꼭 드세요. 후회없습니다.
이전글

원래 보쌈에서도 비계보다 살코기를 더

2022.09.18 조회수 : 79
다음글

간단하게 요기하기 좋은 것 같아요~~

2022.09.18 조회수 :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