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곤약즉석밥 밥이곤약 2종 - 상품후기
음.... 뭐랄까 곤약밥인식이 안좋아
슈스타
  • 2022.08.22 14:19
  • 34
  • 0
음.... 뭐랄까 곤약밥인식이 안좋아지게끔했던 식감.. 약간타이어를 씹는느낌같달까
맛없어서 밥맛없애기좋아서 다이어트식품으로 딱일수있을것같아요 전 비추...ㅠㅠ
이전글

곤약밥은 처음이라 어떨까 기대반 걱정

2022.08.22 조회수 : 393
다음글

배는 부른데 기분나쁜 느낌이 없어요

2022.08.22 조회수 : 9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