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곤약즉석밥 밥이곤약 2종 - 상품후기
곤약밥은 처음이라 어떨까 기대반 걱정
슈스타
  • 2022.08.22 02:27
  • 393
  • 0
곤약밥은 처음이라 어떨까 기대반 걱정반이였는데
생각보다 쫄깃하고 맛있어요
다만 좀 질다는 느낌이긴 하지만 진밥을 좋아해서 더 좋았어요
이전글

칼로리가 낮아 맘에 들어요

2022.08.21 조회수 : 13
다음글

음.... 뭐랄까 곤약밥인식이 안좋아

2022.08.22 조회수 : 34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