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수제 통밀당 초코파이 - 상품후기
맛있어요! 초코빵 먹고 싶을 때 이거
슈스타
  • 2022.08.02 06:23
  • 7
  • 0
맛있어요! 초코빵 먹고 싶을 때 이거 먹어요ㅎㅎ근데 손으로 만지면 금방 녹아서 조심해서 먹어야해요. 그랟ㆍㄷ 맛있어서 또 살거에요ㅎㅎ
이전글

칼로리 걱정없이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

2022.08.02 조회수 : 2
다음글

크기도 크고 존맛탱인데 당 걱정 없어

2022.08.02 조회수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