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5+5 닭신 오븐구이 닭안심살 7종 - 상품후기
음 ~ 다이어트때문에 샀어요 ~ 촉촉할줄 알았는데 겉이 좀 거친느낌이 있었는데 제대로 데우지 못한건지 다른방법으로 데워보던지 해봐야겠어용 그래도 먹을만 해용 ~
슈스타
  • 2022.06.25 14:50
  • 6
  • 0
음 ~ 다이어트때문에 샀어요 ~ 촉촉할줄 알았는데 겉이 좀 거친느낌이 있었는데 제대로 데우지 못한건지 다른방법으로 데워보던지 해봐야겠어용
그래도 먹을만 해용 ~
이전글

이거 너무 맛있어요 다이어트하려고샀는

2022.06.25 조회수 : 7
다음글

먹을만해요 ㅋㅋ허허

2022.06.25 조회수 : 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