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5+5 닭신 오븐구이 닭안심살 7종 - 상품후기
이거 너무 맛있어요 다이어트하려고샀는
슈스타
  • 2022.06.25 14:58
  • 7
  • 0
이거 너무 맛있어요
다이어트하려고샀는데 완젼 맛있어서 아이들이 간식으로 먹고있어유ㅠㅠ
저는 냉동상태 꺼내서 에프에 7분돌려 구워먹는데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아요
추가로 더사려고용 아이들한텐 커리가 인기가 젤좋네요ㅎ
이전글

같은 중량의 닭가슴살보다 포만감도 있

2022.06.25 조회수 : 68
다음글

음 ~ 다이어트때문에 샀어요 ~ 촉촉할줄 알았는데 겉이 좀 거친느낌이 있었는데 제대로 데우지 못한건지 다른방법으로 데워보던지 해봐야겠어용 그래도 먹을만 해용 ~

2022.06.25 조회수 :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