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5+5 닭신 오븐구이 닭안심살 7종 - 상품후기
진짜 역대급으로 맛있어요 ㅠㅠ 맛별로
슈스타
  • 2022.06.25 12:32
  • 28
  • 0
진짜 역대급으로 맛있어요 ㅠㅠ 맛별로 사봤는데 다 너무 맛있고 닭다리살처럼 야들야들해서 더 쟁여두려고합니다! 양도 한끼 반찬으로 딱이에요 ㅎㅎ
이전글

매번 닭가슴살만 먹다가 한번 사봤는데

2022.06.25 조회수 : 157
다음글

아직 커리맛하나먹어봤는데 이가격에 맛있어용!

2022.06.25 조회수 : 4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