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5+5 닭신 오븐구이 닭안심살 7종 - 상품후기
매번 닭가슴살만 먹다가 한번 사봤는데
슈스타
  • 2022.06.25 11:03
  • 157
  • 0
매번 닭가슴살만 먹다가 한번 사봤는데 촉촉하고 넘 맛있어요~ 다리살 좋아하는데 그 느낌이네요~
이전글

오 완전맛있어요 좋아요 ㅡㅡㅡㅡㅡ

2022.06.25 조회수 : 3
다음글

진짜 역대급으로 맛있어요 ㅠㅠ 맛별로

2022.06.25 조회수 :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