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통밀당 닭가슴살칩 - 상품후기
바삭바삭하니 자꾸 손이가는 맛이랍니다
슈스타
  • 2022.06.15 18:05
  • 4
  • 0
바삭바삭하니 자꾸 손이가는 맛이랍니다
간도 적당하고 과자먹고싶은 욕구가 충족됩니다^^
이전글

약간 후추맛나는 닭가슴살 칩이고 누린

2022.06.15 조회수 : 155
다음글

좋아요 맛나요 ?!!

2022.06.15 조회수 : 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