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통밀당 닭가슴살칩 - 상품후기
약간 후추맛나는 닭가슴살 칩이고 누린
슈스타
  • 2022.06.15 16:47
  • 155
  • 0
약간 후추맛나는 닭가슴살 칩이고 누린내 전혀 안나요 존맛탱ㅠㅠㅠ 생각보다 탄수가 높아서 입터짐 방지용로 적당할듯 짱맛있어요
이전글

맛도 좋고 건강해서 좋습니다

2022.06.15 조회수 : 0
다음글

바삭바삭하니 자꾸 손이가는 맛이랍니다

2022.06.15 조회수 :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