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인도산 배부른 바질시드 - 상품후기
잘먹고있어요~~~ 먹어도 먹어도 배고
슈스타
  • 2022.05.19 11:13
  • 4
  • 0
이전글

아침에 먹으려고 샀어요. 다들 냄새 역하다고 하셔서 살짝 걱정은 됩니다. 하지만 저만의 방법을 찾으면 되는 것이니 그리 걱정하지 않습니다. 1포씩 되어 있어서 휴대도 먹기도 편할 거 같아요. 잘 먹겠습니다.

2022.05.18 조회수 : 0
다음글

이거 단종됐대서 아쉬워요

2022.06.20 조회수 : 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