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인도산 배부른 바질시드 - 상품후기
아침에 먹으려고 샀어요. 다들 냄새 역하다고 하셔서 살짝 걱정은 됩니다. 하지만 저만의 방법을 찾으면 되는 것이니 그리 걱정하지 않습니다. 1포씩 되어 있어서 휴대도 먹기도 편할 거 같아요. 잘 먹겠습니다.
슈스타
  • 2022.05.18 14:57
  • 0
  • 0
아침에 먹으려고 샀어요. 다들 냄새 역하다고 하셔서 살짝 걱정은 됩니다. 하지만 저만의 방법을 찾으면 되는 것이니 그리 걱정하지 않습니다. 1포씩 되어 있어서 휴대도 먹기도 편할 거 같아요. 잘 먹겠습니다.
이전글

여러 번 재구매한 제품이예요~ 식사량

2022.04.19 조회수 : 7
다음글

잘먹고있어요~~~ 먹어도 먹어도 배고

2022.05.19 조회수 : 4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