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닭신] 닭가슴살 전제품 1팩 골라담기 - 상품후기
만두는 만두피가 좀 두꺼운데다가 통밀
슈스타
  • 2022.05.06 23:17
  • 11
  • 0
만두는 만두피가 좀 두꺼운데다가 통밀이라 호불호가 갈릴것같지만
그래도 있으면 맛있게 먹어요 ㅎㅎ
탕수육이 대박이예요 먹고 너무 맛있어서 이게 이 칼로리 맞나 싶네요
탕수육 브랜드 제품 죄다 사먹어볼까 함
이전글

두개 다 맛있어요 탕수육은 오히려

2022.05.06 조회수 : 15
다음글

빠른배송해주셔사 감사요 맛납니다

2022.05.07 조회수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