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닭신] 닭가슴살 전제품 1팩 골라담기 - 상품후기
두개 다 맛있어요 탕수육은 오히려
슈스타
  • 2022.05.06 21:42
  • 15
  • 0
두개 다 맛있어요
탕수육은 오히려 일반 탕수육보다 더 식감이 저한텐 좋았어요
안질기고 적당히 씹히는 맛 있고 소스도 맛있어요
탕수육 좋아해서 끊는게 힘들었는데 대체할 수 있겠어요 비싼게 흠이지만
재주문해요
이전글

꼼꼼하게 포장되서 잘왔어요. 잘먹겠습

2022.05.06 조회수 : 5
다음글

만두는 만두피가 좀 두꺼운데다가 통밀

2022.05.06 조회수 : 1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