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 순호박워터 100% - 상품후기
색깔 진짜 예쁘고 맛도 나름 괜찮아요
슈스타
  • 2022.04.29 23:29
  • 481
  • 0
색깔 진짜 예쁘고 맛도 나름 괜찮아요 저는좀 텁텁해서 별론데 엄마가 맛있다고 잘드셔서 세번째 구매했어요 음수량워낙 적으신 엄마라 호박차드시면서 그나마 물 많이 드실수있게됐고 500미리 생수병 하나에 가루쏟아고 흔들면 바로 마실 수 있어서 좋아요
이전글

진짜 안녹음 찬물로 녹는단건 개뻥

2022.04.29 조회수 : 20
다음글

짜게먹은날 같이 먹어줘요~~

2022.04.30 조회수 :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