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 순호박워터 100% - 상품후기
진짜 안녹음 찬물로 녹는단건 개뻥
슈스타
  • 2022.04.29 10:37
  • 20
  • 0
진짜 안녹음
찬물로 녹는단건 개뻥
후기에 안녹는단말있어서
찬물로 녹여볼생각도 안했고 팔팔끓응 온수로
녹이고 미온수섞어서 마심
통을 아무리흔들어도 안녹음
어느정도의 침전물이야 이해하지
그냥 가루의 반이상? 안녹아서
마실때 목에 다걸려서 켁캑불편하고 텁텁함
다신 안삼
이전글

생각보가 호박 향이 많이 나서 좋았어

2022.04.24 조회수 : 7
다음글

색깔 진짜 예쁘고 맛도 나름 괜찮아요

2022.04.29 조회수 : 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