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순살 닭갈비 - 상품후기
닭갈비 먹어보고 반해서 또 재구매 합
슈스타
  • 2022.04.12 21:19
  • 254
  • 0
닭갈비 먹어보고 반해서 또 재구매 합니당
넘 맛나용 약간 매콤하긴한데
고구마도 잇공 넘 맛나네영 ㅎㅎ
짱맛탱 굿굿 최고에용
이전글

맛있어서 6팩 대량구매했어요~

2022.04.12 조회수 : 4
다음글

닭갈비 원래 엄청 좋아하는데 다이어트

2022.04.12 조회수 :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