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달짝 아이스 단호박 - 상품후기
적당히 해동해먹으니 맛있어요 물맛도
슈스타
  • 2022.04.08 17:57
  • 80
  • 0
적당히 해동해먹으니 맛있어요 물맛도 섞여있긴 한데 80%정도는 맛있음! 매번 찌기 귀찮아서 통단호박보다 (당연)비싸지만 재구매했어요 다신샵이 젤 저렴하고 배송 빨라요!
이전글

너무 편하고 맛있네요 감사합니다

2022.04.08 조회수 : 33
다음글

오 맛있어요 달짝지근하네요 다이어트할

2022.04.08 조회수 : 0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