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달짝 아이스 단호박 - 상품후기
간단히 먹기 좋아요. 냉동실에 얼려
슈스타
  • 2022.03.12 21:11
  • 7
  • 0
간단히 먹기 좋아요.
냉동실에 얼려 보관하다가 전자렌지에 해동2분으로 돌리니 살짝 녹으면서 시원하고 맛나요.
아주 달달 한건 아니고 아주 살짝? 단맛이 있습니다
이전글

ㅎㅎ맛있게 먹을게요~ 배달시키니 편리

2022.03.12 조회수 : 15
다음글

왜 이제 삿을까 후회중입니다 재구매의

2022.03.15 조회수 : 2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