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달짝 아이스 단호박 - 상품후기
늘 주문해서 먹고있습니다. 물 섞인
슈스타
  • 2022.02.04 13:45
  • 160
  • 0
늘 주문해서 먹고있습니다.
물 섞인 맛도 나긴 하지만 단맛도 나고 맛있어요.
단호박 좋아하는데 쪄 먹기 귀찮아서ㅜㅜ
먹기 편하니 좋으네요ㅋ 전 아이스보다 렌지에 돌려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이전글

맛잇어요 해먹기 간편하구요

2022.01.18 조회수 : 14
다음글

수량 누락없이 와서 좋네요 꾸준히 주

2022.02.04 조회수 : 13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