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달짝 아이스 단호박 - 상품후기
달달하니 맛있는데 한조각이 맛이 조금
슈스타
  • 2022.01.12 09:41
  • 190
  • 0
달달하니 맛있는데 한조각이 맛이 조금 이상하더라구요.. 상한건 아닌데 뭔가 날것의 맛이랄까?
아무튼 배부르게 잘먹었습니다~
이전글

해동시켜먹으니 달고 맛있어요 ㅎㅎ 탄

2022.01.05 조회수 : 10
다음글

현미볼이랑 같이 먹었어용! 근데 식감

2022.01.15 조회수 : 12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