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달짝 아이스 단호박 - 상품후기
단호박 넘 좋아하는데 자르고 쪄서 먹
슈스타
  • 2021.12.17 08:58
  • 158
  • 0
단호박 넘 좋아하는데 자르고 쪄서 먹기 귀찮은데ㅜ
이렇게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 ㅎ
가격두 착하고 양도 많고~ 그런데 단호박마다 맛이 다르긴해요ㅎ 덜 단것 단것.. ㅎ 그래도 맛있구요,
저는 시원하게 먹는 것 보다 따뜻하게 먹는게 더 맛있고
좋으네요~^^
이전글

편리하긴한데, 한 봉지에 꼭 하나씩은

2021.12.15 조회수 : 14
다음글

맛있어요 다이어트에 좋아요

2021.12.27 조회수 : 7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