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마늘간장치킨 - 상품후기
너무너무 맛있어요!! 제 남동생도 제
슈스타
  • 2021.12.08 18:11
  • 13
  • 0
너무너무 맛있어요!! 제 남동생도 제가 먹고 있으니까 맛있는 냄새 뭐냐고 한 입 달라고 그러더라구요ㅋㅋ 그만큼 맛있어요
이전글

진짜 맛있어요!!!! 샐러드랑해서 먹

2021.12.08 조회수 : 2
다음글

생각보다 작은거 같았는데 그래도 한끼

2021.12.08 조회수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