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마늘간장치킨 - 상품후기
진짜 맛있어요!!!! 샐러드랑해서 먹
슈스타
  • 2021.12.08 18:03
  • 2
  • 0
진짜 맛있어요!!!!
샐러드랑해서 먹으니 저녁 한끼로 손색없습니다.
냉장고만 크면 많이 사다 놓고 싶어요!!
이전글

여기서만 치킨을 몇봉을 먹었는지...

2021.12.08 조회수 : 11
다음글

너무너무 맛있어요!! 제 남동생도 제

2021.12.08 조회수 :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