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코코넛워터 코코트리 - 상품후기
코코트리 파인맛. 오리지널 둘 다 마
슈스타
  • 2021.11.01 16:12
  • 19
  • 0
코코트리 파인맛. 오리지널 둘 다 마셔봤는데
저는 오리지널이 더 깔끔하고 맛있어요^^ 코코넛 비린맛이 하나도 없어서 넘 좋구요 물보다 빠른흡수 ㅋㅋㅋ 갈증해소 직빵입니다 ㅋㅋㅋㅋ
코코넛음료에 도전해보시는 분들은 파인맛이 오리지널보다 달달하니 도전해보시면 좋겠네요^^
이전글

많이 달지도 않고 맛있어요 계속 구매

2021.10.29 조회수 : 32
다음글

쟁여놓고 먹는 제품 이에요~

2021.11.02 조회수 :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