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1+1 든든한 한끼 오늘은 현미밥 16종 - 상품후기
몇번째 재주문 하는지 모르겠어요! 솔
슈스타
  • 2021.10.18 17:52
  • 20
  • 0
몇번째 재주문 하는지 모르겠어요!
솔직히 다이어트 목적보다는
점심에 도시락 싸들고 다니기 싫어서 더 시키게 되는거 같아요 맛도 있고 배도 부르고
떨어지면 또 살꺼예요ㅋㅋㅋㅋ
이전글

아 ㅠㅠ 받고 오늘 처음 먹었는데 진

2021.10.18 조회수 : 261
다음글

매일먹는데 좋아요!! 맛있고 간편하고 9가지맛 모두 맛있어서 신기해요

2021.10.18 조회수 : 1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