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1+1 든든한 한끼 오늘은 현미밥 16종 - 상품후기
아직 게맛살맛만 먹어보긴 했는데 간도
슈스타
  • 2021.10.15 12:11
  • 31
  • 0
아직 게맛살맛만 먹어보긴 했는데 간도 적당하고 양도 전에 먹던 도시락에 비해 넉넉해요! 점심 부실하게 먹으면 오후에 자꾸 탕비실 털게 돼서 어묵바도 같이 먹고 있는데 배가 빵빵합니다^0^
이전글

다이어트 용으로 샀어요. 잘 먹을게요!

2021.10.15 조회수 : 5
다음글

맛있어요!곤약 잘 안느껴져요!

2021.10.15 조회수 : 15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