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통밀당 두부 티라미수 - 상품후기
딸기맛 너무 새콤하고 너무달아서 못먹
슈스타
  • 2021.07.28 17:13
  • 21
  • 0
딸기맛 너무 새콤하고 너무달아서 못먹겠어요ㅜ
신맛이 너무 강해요 두부티라미수라는걸 느끼게 해준건 빵부분이 유부맛나요 신기합니다
이전글

기존 티라미수는 먹어봤는데 제겐 별로

2021.07.28 조회수 : 13
다음글

맛있네요 ㅋㅋㅋㅋ 코코아맛이 더 맛있

2021.07.28 조회수 :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