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통밀당 두부 티라미수 - 상품후기
기존 티라미수는 먹어봤는데 제겐 별로
슈스타
  • 2021.07.28 12:20
  • 13
  • 0
기존 티라미수는 먹어봤는데 제겐 별로였는데, 딸기가 나왔대서 시켰더니 더 맛있네요. 근데 딸기잼이 어딨는지 도통 안 보여요ㅠ
이전글

고소하고 담백했습니다

2021.07.28 조회수 : 37
다음글

딸기맛 너무 새콤하고 너무달아서 못먹

2021.07.28 조회수 :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