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완벽한 한끼 식단 다신밥상 도시락 - 상품후기
아직 맛은 어떤지 안먹어봤는데 이
슈스타
  • 2021.07.23 18:01
  • 12
  • 0

아직 맛은 어떤지 안먹어봤는데 이 더운 여름날에 아이스팩 하나도 없이

스티로폼 박스에만 담겨져와서 해동 된 상태로 왔네요

이전글

맛있어요 가격은 그냥 다른업체들이랑 비슷한데 맛은 더좋음

2021.07.23 조회수 : 2
다음글

맛이진짜그냥도시락같아요 ㅋㅋㅋ 다이어

2021.07.23 조회수 :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