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1] 저당 다신곤약밥상 도시락 - 상품후기
곤약밥이라 좋습니다 같이 들어있는 반
슈스타
  • 2021.05.21 23:09
  • 269
  • 0
곤약밥이라 좋습니다
같이 들어있는 반찬도 싱거울 줄 알았는데 괜찮았어요
볶음밥에 야채도 많아요
맛있고 한끼식사로 좋아요
이전글

실수로 스푼을 하나만시켜서 숟가락이 모자랐지만 맛은 있어 좋았어요..!

2021.05.20 조회수 : 4
다음글

그럭저럭 먹을만합니다

2021.05.21 조회수 :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