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1] 저당 다신곤약밥상 도시락 - 상품후기
역시 소문대로 맛있네요 ㅎㅎ 중학생아
슈스타
  • 2021.05.18 19:09
  • 224
  • 0
역시 소문대로 맛있네요 ㅎㅎ 중학생아들 다이어트한다고 저녁을 잘안먹으려고 해서 저랑 같이 먹을겸 주문했어요 편식심한 아들도 정말잘먹고 일반 밥보다는 칼로리가 적다니까 아들도 부담없이 잘먹네요~ 또 주문해야겠어요
이전글

맛잇어요 다음에 떠 사야겟메요

2021.05.17 조회수 : 17
다음글

가볍게 한끼.먹을수있어 좋고 맛있습니다ㅎㅎ 재구매의사있어요

2021.05.20 조회수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