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6kcal 배부른 젤리 배불리 - 상품후기
생각보다 달고 맛있어요. 배부른 느낌
슈스타
  • 2021.05.14 20:52
  • 84
  • 0
생각보다 달고 맛있어요.
배부른 느낌은 아니지만 ㅎㅎㅎ
그래도 당떨어질 때 좋을 듯 해요
아이들도 맛있다고 뺏어먹어요 ㅠㅠ
이전글

빨대도 같이 오네욯ㅎ 생각만큼 엄청

2021.05.14 조회수 : 14
다음글

엄청 맛있네요 다시 구매

2021.05.14 조회수 : 3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