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6kcal 배부른 젤리 배불리 - 상품후기
빨대도 같이 오네욯ㅎ 생각만큼 엄청
슈스타
  • 2021.05.14 17:33
  • 14
  • 0
빨대도 같이 오네욯ㅎ
생각만큼 엄청 상큼달콤한 건 아니지만
시중에 파는 젤리라고 해도 가끔 사먹을 정도로 충분히 맛있습니다!
후식이나 아침 대용으로 먹어도 배가 든든하고 시원한 게 너무 좋아요! 종종 사먹을 거 같아요^^
이전글

아이들이 좋아하는 배불리.. 얼려서 먹는거 너무 좋아합니다. 칼로리 낮아서 좋아요

2021.05.14 조회수 : 8
다음글

생각보다 달고 맛있어요. 배부른 느낌

2021.05.14 조회수 : 84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