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순살양념치킨 - 상품후기
다이어트 하면서 아이에게 간식 주려고
슈스타
  • 2021.05.10 14:26
  • 5
  • 0
다이어트 하면서 아이에게 간식 주려고 구매했어용!
먹어보고 또 구매하러 올게요!
이전글

양념치킨 맛은 괜찮았어요. 소스가 고르게 발려있지는 않았고 제 입엔 약간 매콤했네요.

2021.05.10 조회수 : 223
다음글

시판 순살 치킨이네요!!!! 매콤하니

2021.05.10 조회수 :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