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순살양념치킨 - 상품후기
양념치킨 맛은 괜찮았어요. 소스가 고르게 발려있지는 않았고 제 입엔 약간 매콤했네요.
슈스타
  • 2021.05.10 12:05
  • 223
  • 0

양념치킨 맛은 괜찮았어요. 소스가 고르게 발려있지는 않았고 제 입엔 약간 매콤했네요.



이전글

여기 치킨시리즈중 젤 맛있는거 같아요

2021.05.10 조회수 : 10
다음글

다이어트 하면서 아이에게 간식 주려고

2021.05.10 조회수 : 5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