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저당 쌀떡볶이 2종 - 상품후기
맛있어요 근데 물비율 잘못맞추면 싱겁
슈스타
  • 2021.05.06 19:19
  • 86
  • 0
맛있어요 근데 물비율 잘못맞추면 싱겁네요 ㅜㅜ떡도 기본 조리시간보다 더 돌려야지 말랑거려요 ㅋ
이전글

일반 떡볶이보다는 식감이나 간이 덜

2021.05.06 조회수 : 12
다음글

아직 전이지만 리뷰믿어봅니다

2021.05.06 조회수 : 49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