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저당 쌀떡볶이 2종 - 상품후기
일반 떡볶이보다는 식감이나 간이 덜
슈스타
  • 2021.05.06 19:00
  • 12
  • 0
일반 떡볶이보다는 식감이나 간이 덜 할수밖에 없지만 다이어터로써 먹기에는 정말 충분합니다ㅜㅜ 떡도 생각보다 쫄깃하고 맛있어요!
이전글

후기 보니까 너무너무 기대돼요 주말에

2021.05.06 조회수 : 4
다음글

맛있어요 근데 물비율 잘못맞추면 싱겁

2021.05.06 조회수 : 86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