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1+1 든든한 한끼 오늘은 현미밥 16종 - 상품후기
완전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갈
슈스타
  • 2021.05.02 19:10
  • 17
  • 0
완전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갈릭 볶음밥은 마늘향이 너무 강해서 저는 별루였지마
다른건 다 너무 맛있었아용
이전글

정말 정말 맛있어서 재구매해여 ㅎㅎ

2021.05.02 조회수 : 3
다음글

그냥 맛있어요 ㅜㅜ 덕분에 다이어트가

2021.05.02 조회수 :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