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1+1 든든한 한끼 오늘은 현미밥 16종 - 상품후기
후기 잘 안쓰는데 코로나로 살이쪄 이
슈스타
  • 2021.05.02 17:21
  • 325
  • 0
후기 잘 안쓰는데 코로나로 살이쪄 이거 4일 먹었는데 살3kg빠졌어요 물론 운동도 했구요
맛도 기가 막혀요 후기글보구 미역국밥과 우삼곂시켰는데둘다 맛있어요
그리고 전주비빔과 닭갈비도 하니씩 시켰는데 역시 맛나요
다 먹으면 또 시킬래요
이전글

맛있어요 간단히 먹기 좋아요

2021.05.02 조회수 : 23
다음글

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잘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 맛있어서 항상 재구매하는 제품입니다ㅎㅎ

2021.05.02 조회수 : 32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