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1+1 든든한 한끼 오늘은 현미밥 16종 - 상품후기
다이어트식은 맛없다는 저의 선입견을
슈스타
  • 2021.05.02 15:04
  • 103
  • 0
다이어트식은 맛없다는 저의 선입견을 한방에 깨준 오늘은 현미밥!!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되니 넘 간편하고, 집에 있는 닭가슴살이나 크래미, 참치 등 넣어 먹으면 단백질도 잘 채워지고 든든해서 좋네용~~ 단점이 있다면 너무 맛있어서 빨리 사라진다는 점?ㅋㅋㅋ 또 구매할게요 ㅎㅎ~
이전글

맛있게 잘 먹었어요!

2021.05.02 조회수 : 24
다음글

맛있어요 간단히 먹기 좋아요

2021.05.02 조회수 : 23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