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1] 통밀 쫀듸기 - 상품후기
이거 기존 쫀드기같은 텍스츄어지만 맛
슈스타
  • 2021.04.24 16:28
  • 58
  • 0
이거 기존 쫀드기같은 텍스츄어지만 맛은 고급?지네요.ㅎㅎ 구워먹어야 더 맛난게 쫀드기인데.,. 이건 그냥 먹어도 맛나고 불량식품같지않아서 좋아요.
이전글

올리브땡에서 한개 두개 쫌쫌따리로 사

2021.04.24 조회수 : 45
다음글

입터질때 엄청 좋네요ㅎㅎ 자주 먹게될

2021.04.24 조회수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