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1] 통밀 쫀듸기 - 상품후기
올리브땡에서 한개 두개 쫌쫌따리로 사
슈스타
  • 2021.04.24 15:39
  • 45
  • 0
올리브땡에서 한개 두개 쫌쫌따리로 사먹고 반했는데 마침 다신샵에서 발견하고 주문했어요 양은 적지만 구워먹으면 더 맛있어요....
이전글

쫀디기 워낙좋아해서 시켯는데 맛도비

2021.04.24 조회수 : 144
다음글

이거 기존 쫀드기같은 텍스츄어지만 맛

2021.04.24 조회수 : 58